스키니진 자주 입으면 엉덩이 처져, 마사지 필요 > 마사지/뷰티/법규/동영상/기타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회원 가입 | 아이디/비번 찾기
    X

    Login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D:
    Password:
114마사지-정보포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사지 정보
 • 마사지학원/배움터
 • 마사지 창업 정보
 • 마사지/뷰티/법규/기타
 • 샵 관련 정보 공유

 • Today : 1,131
 • Yesterday : 1,716
 • Maximum : 2,847
 • Total : 866,235

 • 현재접속자 : 113 (회원 0)


 
 

 

마사지/뷰티/법규/동영상/기타

정보 | 스키니진 자주 입으면 엉덩이 처져, 마사지 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빠사 작성일 18-05-26 조회862회 댓글0건

본문

요즘 연예인들의 엉덩이 노출이 인기입니다. 

배우가 영화에 엉덩이를 공개했더니 영화 흥행에 성공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집니다. 

과거엔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사과처럼 예쁜 엉덩이, 애플 히프가 인기였는데 

최근엔 남녀를 불문하고 맵시 있는 뒤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f6c5e16abe3902debb1238daa5300dd9_1527321893_2425.jpg 

 

 

<탐스러운 엉덩이가 인기다. 엉덩이 근육을 발달시키기 위해서는 평소 계단오르기를 자주 하고, 

스키니진처럼 꽉 끼는 바지를 입지 말아야 한다>



30대 이후부터 근육 양 적어져 엉덩이 쉽게 처져 

 

 

엉덩이가 처지거나 군살이 튀어나오면 옷맵시가 나지 않습니다.

 

엉덩이는 다른 부위보다 피하지방이 많고 30대 이후부터 근육 양이 적어지는 부위라 쉽게 처집니다. 

 

옆구리부터 엉덩이를 지나 허리까지 이어지는 히프 라인이 S라인 몸매를 결정합니다. 

 

동양인은 서양인에 비해 엉덩이의 위·바깥쪽 지방이 부족하고, 아래쪽에 지방이 축적돼 밑으로 처지기 쉽습니다.

 

엉덩이 근육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대둔근도 덜 발달됐기 때문입니다.  

 

 

 

 

척추의 S자 굴곡도 완만해 밋밋한 엉덩이가 되기 쉽습니다.

 

엉덩이의 가장 튀어나온 부위가 체모보다 약간 올라와 있거나 거의 같은 높이의 엉덩이가 가장 이상적입니다. 

 

근육 발달에 따라 엉덩이 형태도 바뀝니다.

 

엉덩이의 가장 큰 바깥 근육인 대둔근은 엉덩이를 움직이거나 몸을 바로 세우는 역할을 합니다. 

 

대둔근은 히프업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부위입니다. 이 때문에 탐스러운 엉덩이를 위해서는 대둔근을 발달시켜야 합니다. 

 

 

 

 

대둔근을 발달시키려면 일단 허벅지 바깥쪽 근육인 대퇴근육이 발달돼야 합니다.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은 별개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대퇴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 대둔근도 발달시킵니다. 

 

열중쉬어 자세에서 뒤꿈치를 올리고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 운동이 도움이 됩니다.

 

 

f6c5e16abe3902debb1238daa5300dd9_1527321938_0491.jpg 

 

 

 


◆요가 매트에 누운 뒤 다리로 벽 밀기 도움  

 

골반 바깥쪽에 위치한 중둔근은 평형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엉덩이가 봉곳하게 바짝 올라 붙은 모양을 유지하게 하는 근육입니다. 

 

요가 매트에 누운 뒤 다리로 벽을 밀었다가 당기는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 중둔근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엉덩이의 가장 깊숙한 곳에 위치한 소둔근은 대둔근과 중둔근이 발달하면 저절로 발달합니다. 

 

 

 

30대 이후부터는 근육을 유지·발달시키는 성장 호르몬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엉덩이의 가장 큰 근육인 대둔근의 피부 탄력도와 근육량이 감소합니다. 

 

평소 올바른 걷기자세로 엉덩이 근육의 노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엉덩이 근육을 단련하려면 등을 곧게 펴고, 무릎을 굽히지 않은 채 발을 앞으로 뻗어 발뒤꿈치부터 땅에 디딥니다. 

 

이렇게 하면 대둔근의 일종인 큰볼기근과 허리부터 골반을 지나 넓적다리까지 이어지는 엉덩허리근이 충분히 사용됩니다. 

 

 

◆계단 오르기 자주 하고, 스키니진 피해야 

 

평소 계단를 오르는 것이 탄력 있는 엉덩이를 만듭니다.

 

계단을 오를 땐 발바닥과 엉덩이에 힘을 줘야 합니다.

 

한 걸음 오를 때마다 발끝에서 허벅지까지 힘이 실리게 하고 상체를 곧게 펴는 동작이 좋습니다. 

 

 

 

스키니진을 자주 입는다면 엉덩이 근육이 쉽게 처질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고 피부가 건조해져 탄력을 잃기 때문입니다. 

 

하루 종일 의자에 앉아 있는 것도 엉덩이 라인을 망치는 지름길입니다. 골반이 점점 벌어지고 엉덩이가 펑퍼짐해지기 때문입니다.

 

한 시간 이상 앉아 있었다면 일시적으로 눌려 퍼져 있던 엉덩이를 양손으로 만져 풀어줍니다.

 

 

 

서서 뒤꿈치를 드는 운동도 도움이 됩니다. 엉덩이 피부 보호를 위해서 매일 마사지를 하는 게 좋습니다.

 

샤워를 한 뒤 손을 엉덩이에 꽉 대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크게 원을 그리며 문질러주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로 처진 엉덩이를 손바닥으로 들어 올리는 느낌으로 아래에서부터 위로 쓸어 올리기를 수차례 반복합니다. 

 

스팀타월로 5분 정도 엉덩이를 덮어 근육을 풀어 준 뒤

 

보디크림이나 오일로 마사지를 하는 것도 엉덩이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TIP 2030 탐스러운 엉덩이 만드는 법 


- 스키니진을 자주 입지 않는다. 

- 한 자리에 오래 앉아 있지 않는다.

- 엘리베이터보다는 계단 오르기를 생활화한다.

- 인라인 스케이트로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을 강화한다.

- 수영을 할 때는 오리발을 끼고 발차기를 하면 엉덩이 근육이 발달한다.

- 자전거는 산악용 자전거보다는 로드바이크가 엉덩이를 모아줘 근육을 발달에 도움을 준다.

- 샤워를 한 뒤 엉덩이 마사지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 소개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게시물 규제정책
Copyright © 2017 ~ 2018 1140.co.kr. All rights reserved.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상호명 : 온라인 365  |  사업자등록번호 : 356-01-01189  |  상담전화 : 010-9774-7998